담임선생님이 말해주는 준현이 이야기
Q. 윤준현 학생은 선생님에게 어떤 학생인가요?
A. 윤준현 학생은 성실하고, 동기부여가 되면 목표를 정해서 목표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학생입니다.
Q. 수업 시간 이외에 학생 관리 방법이 있으신가요?
A. 가정 내에서 자기주도학습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매주 1회 자율적으로 학원에 일찍 와서 오답 정리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어떤 학습 프로그램이 윤준현 학생에게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중간, 최종 인증테스트를 통해 중고등학교 정기고사에 대한 준비를 미리 할 수 있어서 중1 자유학기제에 대한 대비가 되고 있습니다.
Q. 윤준현 학생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여름캠프기간에 학생들과 루미큐브를 하면서, 준현이가 1등이 되어서 좋다고 하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Q. 윤준현 학생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포기는 배추를 셀 때나 쓰는 말이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정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단다!